헤어악세사리재료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덕후니 조회 3회 작성일 2021-06-14 19:20:43 댓글 0

본문

악세사리 쇼핑몰 판매 경험 선배로써? 조언 4가지/영상 안보면 손해!!!

#첫운영 #악세사리 #쇼핑몰

악세사리 판매하시는 분들~ 예비 판매자분들~
이 영상이 판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!!

저는 이제 악세사리를 판매 안하니 내공 뿌립니다~~
크크크크킄크
힘을내시오 : 사입매장을 하나도모른다면 어디서 어떻게 알면좋을까요
힘을내시오 : 사입을할때 초보티가 나서 주인아줌마가 남들하고 같은도매가격에 안주는거아닐까하는데..
남들과같은가격에 샀다라는것을 어디서 확인할수있을까요.ㅎㅎ 구독 좋아요 눌렀어용)ㅎㅎ
힘을내시오 : 포장까지..ㅠ 신경쓰면 포장비용이 들어서 판매가가 높아지지않나요..ㅠ어떻게 돈안들고포장 잘할까요.ㅎㅎ 쌩처음입니당.ㅎ
리핑 : 안녕하세요 보다님 악세사리 쇼핑몰에 관심이 생겨 보다TV까지 보게 되었습니다. 다름아니라 중국 사입시 추후 디자인 특허 침해 문제가 있을 거 같은데 이 부분은 악세사리 쇼핑몰 판매해보신 경험상, 어떻게 준비하셨는지 궁금하네요. 괜찮으시다면 의견 여쭤보고 싶습니다.
냠냠 : 타오바오나 알리에서 재료를 구입한 후에 조합해서 팔면 아무 문제가 없는건가요? 참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이미 디자인이 된 팬던트? 같은 건데 이걸 사용해서 만든 악세사리도 저작권 문제는 없으려나요 ㅠ??

악세사리 만들기 기본 도구와 부자재 총정리 꿀팁 | 귀걸이 만들기 | DIY

오늘은 악세사리 만들기
총정리 설명과 꿀팁을 들고왔어요!

저는 독학(?)으로
#악세사리만들기 #귀걸이만들기 를 시작했는데
기초가 되는 도구와 부자재들 그리고
그때 이런 부분을 누가 쫌 알려줬으면 좋겠다
했던 것들을 담아봤어요!
유용한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헷
다음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
예쁜 악세사리만들기 들고 올 테니
또 놀러 와주세요
우리 같이 만들어요 :)

- 화질은 1080p로 설정하시면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어요

ES_Stone Cookies - Dusty Decks
이가영 : 헐 너무 감사해요! 취미 시작해봐야겠어요ㅎㅎ
채애님 볼때마다 손톱이 너무 예뻐요
:부가세 : 으아 너무 감사해요ㅜㅠㅠㅠㅠ 이제 막 해보려고 하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ㅜㅠ 정말 너무 유용한 영상이에요 감사합니다❤️
사랑스런술안주부 : 너무만들고싶어지는 영상♡구독합니다^-^꿀팁 많이올려주세요~~
subin Yoon : 좋은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:)
고민하고고미네 : 9자말이랑 같이나온 핀?은 귀걸이에 사용하는건가용?

동대문 악세사리 도매상가 사입 VLOG~! 귀걸이,마스크스트랩,키링 제작 부터 가격,판매 방법까지 다 보여드려요!ㅣDongdaemun Marketㅣearringㅣkey ringㅣ

1:10 - 귀걸이 제작 방법
3:33 - 휴대폰 스트랩
4:20 - 마스크스트랩\u0026키링
5:35 - 리본 악세사리
5:50 - 와펜
6:07 - 동대문 닭한마리 먹방
6:20 - 제작 제품 판매 방법
홍민표 : 좋은정보네요
엄지엘앤씨 : 정보감사요
뛰뛰빵팡 : 재밌어요
초코땡로그 : 너무 재미있어요 악세사리 제작도 뚝딱뚝딱
chayoojin1040 : 유익합니다

... 

#헤어악세사리재료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76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goontravel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