딜라이트탄산수

운동효과는 높이고, 근육통은 없애는 운동 후 매일하는 쿨다운 스트레칭 | 스쿼트 후 딴딴한 다리 붓기빼기( 하체비만 운동 후 …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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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발레테라핏 Ballet Th… 작성일20-10-05 00:00 조회23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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➰운동시작 0:10

안녕하세요, 여러분:)
오늘은 운동 후 꼭 따라 해야 하는 전신 쿨다운 스트레칭을 준비했어요!
운동 후 마무리 스트레칭은 몸의 긴장과 피로를 푸는 동시에
운동 효과는 높이고, 근육통을 줄이기 때문에
정말 꼭! 꼭! 운동하고 난 뒤에 해주셔야 해요.

특히 하체 비만이신 분들은 스쿼트나 런지 등 다리 위주의 운동을 하고 나면
오히려 다리가 땅땅 해지면서 부을 때가 많은데요.
정말 이 스트레칭으로 마무리만 잘 해주셔도 다리 붓기가 쫙 빠진답니다!@_@
운동 후에 꼭 쿨다운 스트레칭으로 릴랙스하며 마무리해보세요.

발레테라핏를 만나면 라인이 달라집니다
#쿨다운스트레칭 #운동후스트레칭 #전신스트레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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